본문 바로가기

 

 

 

 

패밀리세일

1월 2월 CK 캘빈클라인 패밀리세일 정보

 

 

1월~2월 CK 캘빈클라인 패밀리세일


1년에 2번 진행하는 대형 팸셀 중 하나로 손꼽히는 캘빈클라인 행사 정보 알려드립니다. 시작하는 첫날~둘째날까지는 계속 사람 많은 행사입니다. 남녀 모두 좋아하는 세일입니다.



캘빈클라인 패밀리세일 정보


일시 : 2018년 1월 31일 수요일 ~ 2월 2일 금요일

시간 : 오전 11시 ~ 저녁 8시 (첫날인 1/31에는 오후 1시 오픈)

장소 : 강남구 테헤란로 87길 22 소노펠리체컨벤션 (도심공항터미널 3층)

문의 : 1600-1811

ONLY 카드 결제만 가능하며, 교화나 및 환불이 불가합니다.



* 첫날 오전에는 임직원 쇼핑시간이라 입장이 되지않습니다. 1시 첫타임에 들어가려면 오전에 가서 번호표 받고, 1층 빵집이나 카페에 앉아있다가 12시쯤 줄 서있다가 번호 순서대로 입장하면 됩니다.



초대장 없어도 입장 가능하구요. 들어갈 때 가방은 맡기고 핸드폰과 지갑만 들고 입장할 수 있습니다. (물건 구입 수량제한 없습니다.)



1관 과 2관으로 나눠서 행사 진행하는데요. 스크래치전과 일반 상품전으로 들어가는 입구와 계산대가 따로 분리되어 있습니다. 똑같은 상품이라도 스크래치전에 있는 물건이 더 저렴합니다. 



스크래치 제품의 경우, 정말 꼼꼼하게 보셔야 합니다.악세사리 종류의 경우 구멍이 나있거나 지퍼 및 부속품이 빠져있거나 지퍼가 뻑뻑하거나 아예 찢어져 도저히 사용할 수 없는 제품들도 섞여있습니다. 싸다고 무조건 집으면 낭패이니 꼼꼼하게 검수하시고 구입하시길 바랍니다.



다만 언더웨어(팬티, 브라, 슬립웨어 등)에서는 스크래치 상태가 양호한 물건이 많았습니다. 옷도 이염이 되어있거나 오염이 묻은 물건도 종종 있었습니다. 



참고로, 스크래치전 에 있는 가방 등 ACC 종류는 첫날에 괜찮은 제품들 다 사라집니다. 리셀러분들이 싹 쓸어가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그래도 중간중간 직원분들이 물건 풀어줍니다. (사람 없을 때 풀어줍니다. 참고하세요!)



2관 이월 상품전에서 제품 구매하는 것을 더 권장 해 드리고 싶습니다. 물건도 깨끗하고, 스크래치전과 가격차이도 크게 나지 않습니다. 청바지 종류가 2만원이라 본인 사이즈가 찾으면 무조건 득템입니다. 질 좋은 아이들로 쏙쏙 골라 가세요 ^^



속옷과 가방 등 악세사리 종류는 가격깡패로 불릴만한 정도의 값어치를 합니다. 속옷 질 좋은거는 다들 알고 있을겁니다. 한번 CK 속옷 입으면 일반 브랜드는 불편해서 잘 못 입습니다. 소재가 부드러워서 몸을 착 감싸주기 때문에 CK 팬티나 브라 등 본인 사이즈에 맞춰 기본 4~5개씩은 구매하는 아이템 중 하나입니다.



저도 갈 때마다 여러 개 사옵니다. 면티와 속옷 그리고 가방 까지 가지고 오면 1년동안 든든합니다. 다만 세트로 구입하기에는 굴삭기 모드로 매대를 뒤져야 합니다. 사이즈가 뒤섞여 있기 때문입니다. 





인파가 정말 많은 캘빈클라인 패밀리세일 인지라.. 사람에 치이다가 끝날지도 모릅니다. 마음에 드는 물건 보이면 물건 가지고 다니면서 구경하세요. 들어올 때 물건 담으라고 큰 봉투 주는데 1장만 받지 말고 여러장 받아서 물건 넣고 구경하면 조금 수월한 쇼핑을 하실 수 있을 것입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