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패밀리세일

12월 커먼웰스 패밀리세일 정보 지니킴 페르쉐 베라왕

 

 

몇 주째 뜨거운 행사를 진행하고 있는 커먼웰스 패밀리세일 정보입니다. 가격이 처음이랑은 다르게 계속 요동치는 중입니다. 먼저 산 사람이 이득을 보기도 했고, 오히려 마이너스 당하기도 해서 말도많고 탈도많은 팸셀입니다. 아래에서 좀 더 자세하게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커먼웰스 패밀리세일 정보

일시 : 2017년 12월 6일 수요일 ~ 7일 금요일

시간 : 오전 11시 ~ 오후 6시 (쉬는시간: 오후2~3시)

장소: 성수동 지니킴 창고 (서울시 성동구 연무장길 53, 3층)


* 오로지 카드결제로만 가능합니다. 


* 이번주는 지니킴 제품은 거의 안보였습니다. 대신 페르쉐와 저스트지니, 그리고 베라왕 가방와 다니엘에스테 가방 이 행사 품목입니다.


* 다니엘에스테 가방의 경우 초창기 3만원에 풀렸다가 저저번주~저번주에는 15000원 이었습니다. 그리고 이번에는 1+1 3만원입니다.




* 페르쉐 5족 10000원 이게 대박입니다. 저번주까지만해도 1족에 1만원이었는데 가격이 1/5로 줄어버렸습니다. 구대카페에서 구매하는 분들은 2000+5000+3000 택배비까지 포함해서 1만원에 많이들 구매하시는 걸 봤습니다.


* 베라왕 가방도 소량이었구요. 니뮤에 가방은 이번에는 보이지 않았습니다. 제 눈에만 안보인건지는 모르겠으나 거의 안 푼 듯 합니다.




* 저스트지니 제품은 2만원으로 저번주와 같은 가격대며, 중간중간 보이는 지니킴은 4만원입니다. 롱부츠는 8만원으로 가격 점프했습니다. (처음에 시작할 때는 2만원이었다가 3만원으로 올랐다가 이젠 8만원입니다. 그래도 구하기 쉽지 않습니다.)


여전히 사람은 북적북적 정말 많습니다. 이번 세일 일정에는 샘소나이트 들렀다가 지니킴창고 방문하면 하루가 훅 지나갑니다.


개인적으로 니뮤에 가방도 이쁘지만, 다니엘에스테 가방도 굉장히 괜찮습니다. 



15000원에 질좋은 가방을 득템했습니다. 데일리로 13인치 노트북 및 태블릿 등 넣고 막 굴리기 좋은 가방입니다. 저도 패밀리세일 현장에 가서 구매한 다음 요즘 데일리로 너무나 잘 애용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