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월 아이디룩 패밀리세일 정보
1년에 2번만 진행하는 사랑스러운 아이템이 가득한 아이디룩에서 팸셀을 진행합니다. 기비, 산드로, 마쥬, 레니본 등 호불호가 갈리지 않고 대부분 좋아하는 디자인을 잘 뽑아내는 브랜드입니다. 소재도 좋기 때문에 한번 구입하면 몇 년동안 입을 수 있습니다.
아이디룩 패밀리세일 정보
일시 : 2018년 2월 6일 화요일 ~ 9일 금요일
시간 : 화/수 - 오전 10시 ~ 저녁 8시
목 - 오전 11시 ~ 저녁 8시
금 - 오전 10시 ~ 저녁 6시
장소 : 서울시 강남구 논현로 508 GS타워 1층 아모리스홀 (역삼역 7번출구)
브랜드 : 기비 / 키이스 / 레니본 / 마쥬 / 산드로 / 산드로 옴므 / 베르니스 / 끌로디 피에로 / 일비종떼 / 마리메꼬
문의 : 02-3438-9100 (아이디룩 본사)
* ONLY 카드 결제만 가능합니다. 신용카드와 체크카드 모두 사용할 수 있습니다.
* 주차공간이 좁으니, 대중교통 이용을 권장합니다.
여성스러운 라인의 '레니본' 좋아하는 분들이라면 빠지지 않고 싶어하는 아이디룩 패밀리세일 입니다. 할인율은 60퍼센트대가 가장 많았어요. 종종 70% 도 있지만 말입니다.
작년에는 마쥬, 산드로, 키이스 까지 코트 종류 많았습니다. MAJE (마쥬)의 경우 야상 점퍼랑 트렌치코트 그리고 패딩도 20만원대로 인기아이템 이었습니다.
일비종떼 지갑과 가방 등 많은 분들이 브랜드를 잘 모르고 지나치시는 걸 봤는데요. 이탈리아 프리미엄 가죽 브랜드로, 가죽 질이 굉장히 좋습니다. 부들부들하고 길들일수록 멋스러운 아이템이 많아요. 가격대는 아울렛이랑 비슷하긴 했습니다.
마리메꼬는 인테리어 제품으로 그릇 종류가 있는데, 패밀리세일에 나올 때도 있고 나오지 않을 때도 있습니다. 이번엔 팸셀 초대장 브랜드에 적혀있는 걸 보니 나올 확률이 더 높을 것 같습니다.
참고로, 헹거에 걸린 산드로, 마쥬, 레니본, 키이스, 기비 등 옷을 구경하다보면 가격텍을 찾기가 힘듭니다. 없는 경우가 대부분입니다. 따라서 피팅룸 앞에서 바코드를 찍어 직접 가격 확인해야 합니다.
리셀러 분들도 많고, 주변 직장인 분도 많이 방문하는 아이디룩 행사입니다. 첫날에는 오전 그리고 점심시간 지나서까지 계속 사람 많습니다. 마쥬와 산드로의 경우 직구하는 분들도 많은데 직접 입어볼 수 있어서 더 많이 오시는 것 같았습니다.
더 빠르게 물건을 선점하고 싶다면 첫째날 방문하셔야 합니다. 모든 패밀리세일은 첫날 오전에 진리입니다! 다만 '나는 느긋하게 쇼핑하고 싶다'고 생각하는 분들은 둘째날부터 방문하셔도 괜찮습니다.
둘째날~넷째날까지 물건은 계속 풀립니다. 그래서 언제 가도 득템할 만한 아이템은 가득합니다! 다만, 사이즈가 있을지는 알 수 없으니.. 이 점은 참고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