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 꿀 Tip

힙스카프 밸리댄스복 필수 준비물

 

 

힙스카프 밸리댄스복 필수 준비물


취미생활 그리고 운동과 다이어트를 위해 밸리댄스를 하는 분들을 위해 준비했습니다. 무슨 운동이든 춤이든 시작할 때 복장을 갖춰입어야 합니다. 밸리댄스복의 경우 둘러보면 중국산 VS 국내산 으로 나뉩니다.


제가 확인해 본 결과 국내산이 소재나 바느질이 좀 더 좋습니다. 인터넷쇼핑몰에서 주문할 경우 중국제품은 10일 이상 기다려야 받을 수 있는 번거로움도 있습니다.



그렇다면 국내 제품을 구입하는 것이 좋습니다. 물론 '난 배송기간 넉넉하게 기다릴 수 있다'하는 분들은 중국제품도 괜찮습니다. 


밸리댄스 초보자 분들은 댄스복이 화려하기도 하고 노출이 많아 부담스러워하는 분들이 계십니다. 아무래도 몸의 곡선을 보여주어야 하기 때문에 몸매라인이 과감없이 다 보인다고 보시면 됩니다.



그래서 많은 분들이 볼레로를 착용하기도 하고 힙스카프를 착용하게 됩니다. 한벌 두벌 구매하다보면 나도 모르게 이것저것 다 사고싶은 욕심이 생깁니다. 헬스를 시작하면 레깅스 등 운동복만 눈에 들어오는 것과 마찬가지입니다.



비기너 분들께 권하는 것은 처음에 밸리댄스복을 구입할 때 기본색상으로 상의 하의 2벌씩만 구입하는 것입니다. 그리고 힙스카프로 포인트를 주세요!

중급자 그리고 상급자로 올라가면 내가 추는 춤의 동작과 움직임에 맞춰 "어떤 부분이 돋보였으면 좋겠다"라는 주관을 가지고 구매하게 됩니다. 그리고 몸매라인도 달라지기 때문에 점점 과감하게 입게 됩니다



힙스카프 를 여러장 구매하면, 때에 따라 번갈아가면서 착용하면 매번 다른 벨리댄스복 을 입은 기분이 듭니다. 색상과 소재 그리고 부자재에 따라 비슷하게 보이면서도 굉장히 다릅니다.

또한 길이감에 따른 효과도 다양하기 때문입니다.


밸리복은 공연복과 연습복이 필요할 때 구입하시고 기왕이면 큰 돈 들이지 않고 다양하게 코디할 수 있는 힙스카프로 여러장 사서 매치하시길 바랍니다. 모두 즐거운 댄스생활을 즐기세요 !